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행
    카테고리 없음 2022. 5. 13. 19:39

    집에서 사랑...

    어느날 여자친구와
    퇴근 후 백화점에 가서 내 옷을 사려고 했는데 갑자기 집에 와서 사겠다고 한다. 차를 마실 여유가 있어서 아직 일을 하고 있지만 퇴근하지 않고 샘과 같은 동아리에서 저를 포함해 놀고 있습니다.

    이유를 묻자 나에게 말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 결국 나는 화를 냈다. 거리를 두고 눈과 옆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씁쓸하게 반성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는 나에게 그 이유를 말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그것이 계약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건 거짓말이야 사전예약이라면 그때 말씀하시면 됩니다. 왜 나에게 말하지 않을 거라고 말합니까?
    사전 약속일 수도 있지만, 당신 없이는 함께 하기로 약속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서도 저 없이 모이자고 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왜 나에게 먼저 가라고 했는지 정확히 모른다. 불평만 하면 오면 거리를 두어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반갑게 맞아주는 동아리 샘도 저만 빼고 뒷담화를 하기 위해 비하인드 씬에 모일 거라 착각하고 계속 정신이 멍해집니다.

    나는 다시 생각한다. 나는 나 자신에게 말한다. "난 그냥 네가 싫어."

    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