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마의 체크카드로 배달음식을 주문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2. 4. 11. 07:27

    엄마의 체크카드로 배달음식을 주문했어요

    조금 많이?

    그녀의 친구들과 공유하려고


    하지만 롯데카드는 돈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나는 내 은행 계좌에 돈이 있는 것을 보았다


    이건 진짜야

    롯데의 기술적 결함

    스미싱 아닌가요?


    직접 전화하는 철없는 태도에 화가 난다...

    친구의 음식을 먹지도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꼭 어린애처럼 불러야 했나?


    눈을 가진 그 미친 개 같습니까?

    아니면 원한이 스미싱 되었습니까?


    내가 왜 그 돈을 갚아야 합니까?



    미친놈 + ㅇㅇ 뭔가 닮음

    삼성은 롯데인 척

    돈을 주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